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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터디/졸업작품

13. 3. 21 진행상황.

그러고보면 미루고 미뤘던 진행상황 포스팅.

공모전이 일정에 추가됨.



각 게임 별 진행상황


1. 입

 - 타이머 프로그레스바 구현 완료(초침까지*_*!!!) :: prefab으로 옮겨서 다른 게임에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음.

 - 금(29) 까지 스코어 시스템 구현, 오브젝트의 이동 패턴 수정이 목표.

2. 위

 - 난이도 조절함.

 - 다음 회의때 스코어시스템 구현해오는 걸 목표로 할까 함.

3. 십이지장

 - 콤보 시스템 구현에 매우 문제가 있다고 함.

 - 콤보시스템이 구현이 안됨에 따라 스코어시스템 구현에도 문제가 있을듯...

 - 제일 고민스러운 부분.

4. 창자

 - 배경을 따라서 path 지정 완료.

 - 타이머 프로그레스바(prefab) 적용.

 - 금(29)까지 스코어시스템 구현이 목표.


기타 작업 진행사항


- 공모전에 낼 프로토타입 결과물을 위해서 로딩화면 내용 구상 및 그래픽 작업중(29, 금요일까지)

 - 공모전/중간고사에 제출할 기획서 작업중(~4/5)

 - 로딩화면이 삽입되기 위해서 게임에 의도된 딜레이를 구현(29, 금요일까지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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