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러고보면 미루고 미뤘던 진행상황 포스팅.
공모전이 일정에 추가됨.
각 게임 별 진행상황
1. 입
- 타이머 프로그레스바 구현 완료(초침까지*_*!!!) :: prefab으로 옮겨서 다른 게임에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음.
- 금(29) 까지 스코어 시스템 구현, 오브젝트의 이동 패턴 수정이 목표.
2. 위
- 난이도 조절함.
- 다음 회의때 스코어시스템 구현해오는 걸 목표로 할까 함.
3. 십이지장
- 콤보 시스템 구현에 매우 문제가 있다고 함.
- 콤보시스템이 구현이 안됨에 따라 스코어시스템 구현에도 문제가 있을듯...
- 제일 고민스러운 부분.
4. 창자
- 배경을 따라서 path 지정 완료.
- 타이머 프로그레스바(prefab) 적용.
- 금(29)까지 스코어시스템 구현이 목표.
기타 작업 진행사항
- 공모전에 낼 프로토타입 결과물을 위해서 로딩화면 내용 구상 및 그래픽 작업중(29, 금요일까지)
- 공모전/중간고사에 제출할 기획서 작업중(~4/5)
- 로딩화면이 삽입되기 위해서 게임에 의도된 딜레이를 구현(29, 금요일까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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