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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터디/2013 여름

8월 14일


으으 


그... iOS 기반으로 한 cocos2d-x 프로젝트를 안드로이드로 포팅시키는 .. =_=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. 으으 


아무튼 시그윈으로 build_native.sh 실행하는데 


이틀 내내 이 에러가 뜸

Android NDK: jni/Android.mk: Cannot find module with tag 'CocosDenshion/android' in import path

Android NDK: Are you sure your NDK_MODULE_PATH variable is properly defined ? 


고로 c++ 파일들이 죄다 컴파일 할 생각을 안함.


아무리 생각해도 경로문제인거같아서 어제부터 계속 트라이.. 

하려고 했는데 중간에 너무 과한 뻘짓을 많이 함. =_= 에효. 


일단 다른 문제가 생기긴 했다만 최소한 저건 진짜 딱 경로문제. 


build_native.sh 파일 상단에 보면

이렇게 각 변수들의 경로를 지정해주는 코드가 있다. 

원래 아래처럼 되어있던걸


# ... use paths relative to current directory

COCOS2DX_ROOT="$DIR/../.."

APP_ROOT="$DIR/.."

APP_ANDROID_ROOT="$DIR"



아래 코드로 명확하게 경로 지정을 해줬더니

# ... use paths relative to current directory

COCOS2DX_ROOT="/cygdrive/c/cocos2d-x/cocos2d-2.0-x-2.0.4/cocos2d-2.0-x-2.0.4"

APP_ROOT="$DIR/.."

APP_ANDROID_ROOT="$DIR"



작업하고 있던 폴더는 C 드라이브에서 바로 아래로 내려온 곳이고 코코스투디를 설치해놨던 경로는 다른 데여서 ... 그래서 자꾸 저 지랄을 떨었던 건데 난 어제 오후부터 오늘까지 대체 뭘한건가... 으으 .. 



cocos2d-x root 경로가 프로젝트 내에 존재하는 libs 인지 아니면 진짜 설치해 둔 곳인지 잘 몰라서 .. 환경변수 설정하는 데도 기웃거렸다가 오후 내내 build_native.sh 저장 -> 실행 무한루프 탔다가 이제 겨우 좀 컴파일 되기 시작한다.


 또 생긴 다른 문제 다시 해결하러고고@_@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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