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으
그... iOS 기반으로 한 cocos2d-x 프로젝트를 안드로이드로 포팅시키는 .. =_=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. 으으
아무튼 시그윈으로 build_native.sh 실행하는데
이틀 내내 이 에러가 뜸
Android NDK: jni/Android.mk: Cannot find module with tag 'CocosDenshion/android' in import path
Android NDK: Are you sure your NDK_MODULE_PATH variable is properly defined ?
고로 c++ 파일들이 죄다 컴파일 할 생각을 안함.
아무리 생각해도 경로문제인거같아서 어제부터 계속 트라이..
하려고 했는데 중간에 너무 과한 뻘짓을 많이 함. =_= 에효.
일단 다른 문제가 생기긴 했다만 최소한 저건 진짜 딱 경로문제.
build_native.sh 파일 상단에 보면
이렇게 각 변수들의 경로를 지정해주는 코드가 있다.
원래 아래처럼 되어있던걸
# ... use paths relative to current directory
COCOS2DX_ROOT="$DIR/../.."
APP_ROOT="$DIR/.."
APP_ANDROID_ROOT="$DIR"
아래 코드로 명확하게 경로 지정을 해줬더니
# ... use paths relative to current directory
COCOS2DX_ROOT="/cygdrive/c/cocos2d-x/cocos2d-2.0-x-2.0.4/cocos2d-2.0-x-2.0.4"
APP_ROOT="$DIR/.."
APP_ANDROID_ROOT="$DIR"
작업하고 있던 폴더는 C 드라이브에서 바로 아래로 내려온 곳이고 코코스투디를 설치해놨던 경로는 다른 데여서 ... 그래서 자꾸 저 지랄을 떨었던 건데 난 어제 오후부터 오늘까지 대체 뭘한건가... 으으 ..
cocos2d-x root 경로가 프로젝트 내에 존재하는 libs 인지 아니면 진짜 설치해 둔 곳인지 잘 몰라서 .. 환경변수 설정하는 데도 기웃거렸다가 오후 내내 build_native.sh 저장 -> 실행 무한루프 탔다가 이제 겨우 좀 컴파일 되기 시작한다.
또 생긴 다른 문제 다시 해결하러고고@_@