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UI 관련 Scene
[Main] : 각종 버튼 생성. ezGUI를 사용하여 Normal/MouseOver/Active 구현.
Raycast를 사용하여 버튼 입력 여부를 판단하게 함.
+ 조만간 raycast 포스팅.
[Stage Select] : 위와 같음
2. 게임 시스템
공통사항 : Back 버튼 임시 구현
[입] : Food Prefab을 만듬. 플레이 시 랜덤으로 물체들이 자유롭게 움직임.
+ 물체를 클릭 시, 작은 두 조각으로 나뉘어지는 것.
[위] : 기획적인 부분에 있어서 말이 맞지 않는 듯 함.
+ 기획서에 있는 내용을 상기시킴 / 재회의
[십이지장] : 물체들이 하늘에서 자유롭게 떨어짐. 터치 드래그에 다소 문제가 있는 듯.
+ 웹을 뒤져도 나오질 않으니 교수님께 질문
[창자] : [입]의 추가적인 구현을 마무리 시 구현예정.
3. 기타 사항
* 조만간 교수님 두분 중에 한분의 호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됨.
* 기획특강 최종발표 최고득점. 샘에게도 꼼꼼함과 착실함에 대해 좋은 평을 들음. 잊지 말고 계속 지금 마음 지켜나가기.
* Raycast를 이용한 3D Picking 포스팅을 할 것(좀 더 알아보고 공부해본 뒤)
* '터치' 하는 부분에서 난항을 겪는 중. 일단은 다 MouseButtonDown으로 해결하고 있음 -_-;
* 안드로이드로 빌드해오라는 안교수님 지시가 있었음.
* 분명한 화면UI 구조가 필요함. 빠른 시일 내에 발사믹MockUp 작업을 한 후 팀원들과 상의.
* 연애질은 좀 작작 해야겠다. 위기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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