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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터디/졸업작품

지금까지의 작업물 및 생각정리.


1. UI 관련 Scene


[Main] :           각종 버튼 생성. ezGUI를 사용하여 Normal/MouseOver/Active 구현. 

     Raycast를 사용하여 버튼 입력 여부를 판단하게 함. 

       + 조만간 raycast 포스팅.

[Stage Select] :         위와 같음



2. 게임 시스템


공통사항     : Back 버튼 임시 구현

[입]           : Food Prefab을 만듬. 플레이 시 랜덤으로 물체들이 자유롭게 움직임. 

     + 물체를 클릭 시, 작은 두 조각으로 나뉘어지는 것.

[위]           : 기획적인 부분에 있어서 말이 맞지 않는 듯 함.

+ 기획서에 있는 내용을 상기시킴 / 재회의

[십이지장]  : 물체들이 하늘에서 자유롭게 떨어짐. 터치 드래그에 다소 문제가 있는 듯.

+ 웹을 뒤져도 나오질 않으니 교수님께 질문

[창자]        : [입]의 추가적인 구현을 마무리 시 구현예정.



3. 기타 사항


* 조만간 교수님 두분 중에 한분의 호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됨.

* 기획특강 최종발표 최고득점. 샘에게도 꼼꼼함과 착실함에 대해 좋은 평을 들음. 잊지 말고 계속 지금 마음 지켜나가기.

* Raycast를 이용한 3D Picking 포스팅을 할 것(좀 더 알아보고 공부해본 뒤)

* '터치' 하는 부분에서 난항을 겪는 중. 일단은 다 MouseButtonDown으로 해결하고 있음 -_-;

* 안드로이드로 빌드해오라는 안교수님 지시가 있었음.

* 분명한 화면UI 구조가 필요함. 빠른 시일 내에 발사믹MockUp 작업을 한 후 팀원들과 상의.

* 연애질은 좀 작작 해야겠다. 위기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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